게시판

치유미의원을 방문해주시어 감사합니다.
방문후기
치유미의원에 소중한 후기를 남겨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후기는 치유미의원 사이트 회원만 작성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후 후기작성을 부탁드립니다.

내돈내산 영양제 리얼후기!
V뷕토뤼V 20-07-09 21:00 1,166 hit
저는 40대 중반을 향해 달려가는 열정주부에요..

1여년 전부터 밤에 자다깨는 횟수가 늘어나고 그러다보니 계속 피곤하고 아침에도 개운치 않고...생리전증후까지 겹치게 되면 붓기는 물론이고 식욕폭발로 인해 3ㅡ4kg은 늘어나는 증상까지ㅜㅜㅜㅜ

다른상담으로 원장님과 이야기 하던중 생리예정일이 얼마남지 않아 원장님께 말씀드렸더니 제게 바로 추천해주신 영양제가 마그네슘과 오메가3였어요..

제가 현재 먹고 있는 멀티비타민과 같이 섭취해도 된다고 하셨어요..그래서 마그네슘은 자기전 1일1회 2정, 오메가는 1일2회 1정씩...
근데 오메가는 잊고 챙기지 못할 듯 해서 원장님과 상의해서 오메가도 마그네슘처럼 섭취하기로 했어요...

3ㅡ4일정도 섭취했는데 일단 밤에 잠을 깨는 횟수가 줄었어요..그리고 생리전증후군이 잔짜 거짓말1도 안하고 전혀 나타나지 않았어요..진짜 정말로 레알!!! 너무 신기한거에요, .

현재 한달정도 먹었는데 이번 생리때도 증후군은 없었어요...왕신기!!
잠도 잘 자고 있어요...누가 깨우지 않으면 알람 울릴때까지 잘 잡니다^^

마그네슘은 다 먹고 오늘 재구매해왔어요(가족들도 챙겨주기 시작해서^^)..조만간 오메가도 구매하러 가야해요!!

내 몸이 작은신호라도 보낸다면 그냥 넘기지 마시고 반드시 상담 받으세요!!

내 건강은 내가 지켜야하니!!^^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후기 감사드립니다 *^^* 마그네슘 오메가3 효능을 잘 보고 계시네요~ 앞으로도 잘 챙기셔서 건강하고 활력있는 삶 누리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07-10 10:37